8월25일 마이애미히트 인디애나 농구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 마이애미 히트
지난 맞대결에서 124-115 승리를 거뒀다. 뱀 아데바요가 22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다. 게다가 던컨 로빈슨, 타일러 히어로 등 볼 없는 움직임에 능숙한 슈터들이 많기 때문에 플레어 스크린 전개를 완벽하게 펼치고 있다. 아데바요, 지미 버틀러, 제이 크라우더, 켈리 올리닉 등 헌신적인 스크리너들과 결합되며 3점 라인 생산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왔다. 또한 안드레 이궈달라를 영입한 점이 엄청난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버틀러, 아데바요, 이궈달라 조합은 NBA 최고 수준의 수비 코트 경쟁력을 자랑하는 조합이다. 에이스 매치업, 공간 압박, 허슬 플레이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다. 이번 경기에서도 마이애미가 우위를 점할 수밖에 없다.
◎ 인디애나 페이서스
지난 맞대결에서 115-124 패배를 당했다. 말콤 브로그단이 34득점 1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고, 마일스 터너도 15득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 못했다. 여전히 마이애미의 집단 수비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3쿼터에 애런 홀리데이 대신 저스틴 홀리데이를 투입한 것이 메인 볼 핸들러인 브로그단의 움직임을 살렸다는 것이다. J.홀리데이와 TJ 워렌이 동시에 배치되자, 공격 코트 선택지 활용폭이 커졌다. 또한 마이애미의 지역 수비를 3점 라인과 코너 지역 쪽으로 좀 더 끌어당기는 효과가 발생했다. 그 결과 브로그단이 더 수월하게 드리블 돌파를 시도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인디애나의 분위기 반전은 너무 늦게 이루어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초반부터 집단 수비 공략에 실패한다면 일찌감치 승기를 내줄 가능성이 높다.
최종 토토픽
◎ 결론 & 배팅 방법
인디애나가 번뜩이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여전히 마이애미의 지역 수비에 고전하고 있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 게다가 마이애미는 이궈달라가 팀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 들며 더욱 빈 틈이 없어졌다. 마이애미가 더욱 우위를 점할 수밖에 없고, 이번 경기에서도 마이애미가 승리를 차지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마이애미 히트 승 (추천 o)
[핸디캡 -5.5] 마이애미 히트 승 (추천 o)
[언오버 217.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