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4일 불가리아 아일랜드 축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3일 불가리아 아일랜드 축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결과 예측
불가리아(피파 랭킹 59위, 선수단 총액 330억원)는 어설픈 세대 교체 속에서 이렇다 할 흐름을 타지 못하고 있다. 무엇보다 포보프(FW)의 바통을 이어받을 1선이 부족한 것이 큰 문제다. 침투에 능한 ‘2선 날개’ 데스포도프(AMF)를 1선으로 끌어 올린 4-1-4-1 시스템이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 문제는 아일랜드가 전통적으로 수비 역량을 강화하는데 능하다는 점. 제한된 공간 속에서 침투 성과를 낼 수 있을 지도 의문이다. ‘주축 골키퍼’ 일리예프(GK)의 부상으로 신뢰도가 낮은 게오기에브(GK)가 나서야 한다. 홈 일정이긴 하나, 난항이 우려된다.
아일랜드(피파 랭킹 34위, 선수단 총액 1,634억원)는 ‘신임 감독’ 케니를 축으로 새 판 짜기에 나선다. 이번 명단에는 U-21 레벨의 선수들을 대거 소집했다. 오셔(DF, 웨스트브롬), 몰럼비(MF, 밀월), 이다(FW, 노리치 시티) 등이 첫 소집의 영예를 안았다. 불행하게도 부상 소식이 연거푸 쏟아지고 있다. 중원의 ‘핵심’ 맥카시(MF, 크리스탈 팰리스)은 배제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케니 감독의 입장. 기본적으로는 수비 역량을 극대화한 운영 플랜에 좌-우 측면 영향력을 극대화한 운영 방침을 선호한다. PL 내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전략 체계와 유사하다고도 볼 수 있겠다. 불가리아의 수비 조직이 완벽한 짜임새는 아니며, 속도전 위주의 다이렉트 전략에 의존한다면 최소한의 갭은 기대할 수 있겠다.
◎ 팩트 체크
- 최근 1차례 맞대결 : 1전 1승 (아일랜드 우세)
- 불가리아 홈 성적 : 5전 1승 0무 4패 (홈 무실점 빈도 : 20%, 홈 무득점 빈도 : 60%)
- 아일랜드 원정 성적 : 4전 1승 2무 1패 (원정 무실점 빈도 : 50%, 원정 무득점 빈도 : 5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0-1 (아일랜드 승)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0-0 (무승부)
불가리아 아일랜드 축구 토토픽
◎ 결론 & 베팅 방법
아일랜드의 신승을 예상한다. 공통적으로 다득점이 가능한 전력들은 아니다. 불가리아는 고질적으로 득점력 부문에 문제가 많았고, 수비 조직 역시 신뢰도가 낮은 편이다. 반면 아일랜드는 철통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운영 방침을 꾀하는 클럽이다. 무실점이 보장되는 가운데, 효율을 높이는 역습으로 재미를 볼 공산이 크다. 고배당을 노린다면 핸디캡(1.0 기준) 무 접근을 고려해도 좋겠다. 가장 안전한 선택지는 언더(2.5 기준) 베팅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아일랜드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