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 미네소타 캔자스시티 야구 스포츠분석
◎ 미네소타 트윈스
지난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둔 미네소타는 맷 위슬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위슬러는 지난 등판에서 2.2이닝 3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캔자스시티와의 맞대결에서는 1.2이닝 1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내주며 패전 투수가 됐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한 피칭을 선보일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타일러 클리퍼드, 트레버 메이, 세르지오 로모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 캔자스시티 로열스
지난 경기에서 2-4 패배를 당한 캔자스시티는 크리스 부빅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부빅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7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등판할 때마다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믿을맨이었던 그렉 홀랜드까지 실점을 내준 점은 엄청난 약점이 될 수 있다.
◎ 결론 & 배팅 방법
위슬러는 올 시즌 불펜으로 등판했던 투수이지만 ERA 1.80을 기록하며 호투를 펼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헌터 도져와 알렉스 고든을 확실히 막아내며 완벽하게 오프너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반면 부빅은 올 시즌 등판할 때마다 불안하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막스 케플러와 3할 타자인 넬슨 크루즈를 막지 못하며 미네소타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미네소타 트윈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미네소타 트윈스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