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 다이노스
지난 경기에서 4-10 패배를 당한 NC는 이재학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재학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3피안타 4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LG와의 맞대결에서는 5.1이닝 6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한 피칭을 선보일 것이다. 홍성민과 배재환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인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기대를 모았던 문경찬이 4실점이나 내주며 무너진 점은 NC가 잘못된 선택을 했음을 말해주고 있다.
◎ LG 트윈스
지난 경기에서 10-4 승리를 거둔 LG는 타일러 윌슨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윌슨은 지난 등판에서 6이닝 6피안타 3사사구 5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NC와의 맞대결에서는 4.1이닝 7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7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불펜진이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정우영이 나오지 않았지만 진해수와 이정용이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고, 송은범과 최동환도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 결론 & 배팅 방법
이재학의 올 시즌 피칭은 매우 불안하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로베르토 라모스, 홍창기, 채은성, 유강남 같은 강타자들에게 난타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 윌슨은 NC에게 약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등판에서는 안정감을 찾은 모습이다. NC 타자들의 타격감이 생각보다 좋지 않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LG가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LG 트윈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LG 트윈스 승 (추천 o)
[언오버 10.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