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야구 스포츠분석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야구분석

8월20일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야구 스포츠분석

◎ 캔자스시티 로열스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캔자스시티는 그대로 브래드 켈러를 선발로 내세웠다. 켈러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2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미 신시내티를 상대로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믿을맨이었던 제이크 뉴베리가 실점을 내준 점은 불안하다.

◎ 신시내티 레즈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신시내티는 그대로 루이스 카스티요를 선발로 내세웠다. 카스티요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7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이미 캔자스시티와의 맞대결에서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네이트 존스와 타일러 손버그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켈러의 올 시즌 피칭은 완벽하다. 그러나 캔자스시티는 불펜 싸움에서 밀리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서 2개의 홈런을 터트린 제시 윈커와 1개의 홈런을 터트린 닉 카스테야노스 같은 타자들에게 결국 실점을 내줄 것이다. 반면 카스티요의 피칭은 안정적이고, 신시내티는 불펜진도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헌터 도져와 유일한 3할 타자인 휘트 메리필드를 확실하게 막으며 신시내티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신시내티 레즈 승 (추천 o)
[핸디캡 1.5] 신시내티 레즈 승 (추천 o)
[언오버 6.5] 언더 (추천 o)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스포츠분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User Verification plugin to reduce spam. See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More Posts

보증업체 관련 글

토토정보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