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시애틀 LA다저스 야구 스포츠분석
◎ 시애틀 매리너스
지난 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한 시애틀은 타이후안 워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워커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6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무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ERA 4.05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워커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그러나 시애틀의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불펜 자원들 중 믿을맨이 단 1명도 없다는 것이다.
◎ LA 다저스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둔 다저스는 훌리오 유리아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유리아스는 지난 등판에서 6.1이닝 5피안타 2피홈런 무사사구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ERA 2.53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피칭이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제이크 맥기, 스캇 알렉산더, 블레이크 트레이넨 모두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워커는 올 시즌 호투를 펼치고 있다. 그러나 시애틀의 불펜진이 너무 불안하기 때문에 무키 베츠, 코리 시거, 오스틴 반스 같은 다저스의 3할 타자들을 막아낼 수 없을 것이다. 반면 유리아스의 올 시즌 피칭은 강력하다. 카일 루이스, 카일 시거 같은 시애틀의 3할 타자들을 완벽하게 막아내며 다저스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LA 다저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LA 다저스 승 (추천 o)
[언오버 9.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