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요미우리 한신 야구 스포츠분석
◎ 요미우리 자이언츠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둔 요미우리는 크리스토퍼 메르세데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메르세데스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8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한신과의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3.2이닝 4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지만 첫 번째 맞대결에서는 6.2이닝 5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8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스가노 토모유키가 완봉승을 거뒀기 때문에 불펜 소모가 없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다.
◎ 한신 타이거스
지난 경기에서 0-1 패배를 당한 한신은 오넬키 가르시아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가르시아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4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요미우리를 상대로 3경기에 나와 15이닝 14피안타 3피홈런 10사사구 12탈삼진 8실점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조 군켈이 무실점 피칭을 이어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메르세데스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지난 경기에서 단 3안타에 그치며 극심한 타격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한신 타선을 완벽하게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가르시아 역시 호투를 펼칠 수 있는 투수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카모토 카즈마의 한 방을 막아낼 수 없기 때문에 또 다시 요미우리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핸디캡 -1.5]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