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 요미우리 한신타이거스 야구 스포츠분석
◎ 요미우리 자이언츠
주니치와의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요미우리는 스가노 토모유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스가노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6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한신과의 첫 번째 맞대결에서도 7이닝 6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8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고,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7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오타케 칸, 루비 데 라 로사, 티야고 비에이라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한신 타이거스
히로시마와의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한신은 다카하시 하루토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다카하시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3피안타 1사사구 1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미 요미우리를 상대로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로베르토 수아레즈와 이와사다 유타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던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스가노의 올 시즌 피칭은 매우 안정적이다. 최근 한신 타자들의 파괴력이 떨어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다카하시의 피칭 역시 매우 안정적이다. 그러나 최근 홈런쇼를 펼치고 있는 마루 요시히로를 막지 못하며 요미우리가 승리를 따낼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핸디캡 -1.5]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