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야구 스포츠분석

롯데 두산 야구분석

8월18일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야구 스포츠분석

◎ 롯데 자이언츠
키움과의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롯데는 댄 스트레일리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스트레일리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6피안타 4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두산과의 맞대결에서도 5이닝 7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오현택, 한승혁, 최준용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던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두산 베어스
KT와의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두산은 최원준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최원준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10피안타 2피홈런 무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올 시즌 롯데를 상대로는 불펜으로 2경기에 나왔고, 2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2탈삼진 2실점 피안타율 0.250 ERA 9.00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수밖에 없다. 게다가 불펜에서 믿을맨이 박치국밖에 없다는 점도 최대 약점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스트레일리는 올 시즌 공략이 불가능한 투수다. 심지어 지난 경기에서 두산 타자들이 3안타에 그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도 있는 상황이다. 반면 최원준은 등판할 때마다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딕슨 마차도 같은 타자를 막지 못하며 롯데가 승리를 따낼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롯데 자이언츠 승 (추천 o)
[핸디캡 -1.5] 롯데 자이언츠 승 (추천 o)
[언오버 8.5] 언더 (추천 o)

롯데 두산 스포츠분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More Posts

보증업체 관련 글

토토정보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