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0일 인천유나이티드 FC서울 축구 스포츠분석 고급정보
선발정보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10월30일 인천유나이티드 FC서울 축구 스포츠분석 고급정보
토토픽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맞대결 전적 우위를 앞세운 인천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부진의 골이 깊은 상황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게다가 서울은 정확히 1년 전 김남춘 추모 분위기 속에서 맞대결을 치렀는데 패한 후, 인천 원정 팬들의 서포팅과 조롱을 받은 바 있다. 전력을 차치하고도 무조건 이기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서울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인천 유나이티드 (리그 8위 / 무패패패승)
직전 라운드 포항을 꺾고 리그 7경기 무패 행진을 마감했으나 상대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20분 혈투를 치르고 온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리그 중반 부진이 길었던 상황서 다시 호성적을 낼 수 있을진 의문이다.
후방 라인이 완전히 무너졌다. 지난 무승 기간, 도합 10실점을 내준 바 있다.
‘짠물 수비’와 거리가 먼 경기력이었다. 설상가상으로 김광석(CB)이 사실상 시즌 아웃된 상황서 델브리지(CB)까지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스리백이 흔들리며 위기를 반복한 결과, 1~2실점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
공격 마찬가지다. 핵심 자원인 무고사(FW)가 늑골 부상으로 복귀가 여전히 안갯속이다. 다양한 로테이션 자원을 활용해보지만 효과는 미지근하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정산(GK / A급), 김광석(CB / A급), 델브리지(CB / A급), 김채운(LB / B급), 구본철(CM / A급), 문창진(CM / A급), 김준엽(RM / A급), 무고사(FW / A급)
★ FC 서울 (리그 9위 / 승무승무승)
지난 라운드 강원 전서 4-1 대승을 따내고 확실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꼴찌였던 순위도 어느덧 9위까지 끌어올렸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최근 조영욱(RW, 최근 5경기 3골)을 사실상 제로톱으로 놓으며 활기를 더한다.
기본 스피드가 있고, 결정력 또한 상당히 올라왔기에 득점 생산에 있어 부담이 없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선수들은 필사의 각오로 뛴다. 박주영은 파이널 일정이 발표된 후, 연맹에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사건의 전말은 정확히 1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20년 10월 30일 세상을 떠난 김남춘. 하루 뒤 서울은 상암에서 경기를 가졌다. 경기를 패한 것까진 문제가 없었는데, 상황은 그 다음 일어났다.
– 결장 정보 : 황현수(CB / A급), 이한범(CB / B급), 김진야(LB / A급), 고광민(LB / A급), 박정빈(RM / B급), 팔로세비치(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3득점 1실점 (인천 우세)
2. 인천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6승 5무 6패 (무실점 비율 : 35%, 무득점 비율 : 47%)
3. 서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5승 5무 6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