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5일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농구 스포츠분석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농구분석

8월25일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농구 스포츠분석

◎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지난 맞대결에서 119-107 승리를 거뒀다. 크리스 폴이 경기 막판 승부처 코트 접수 능력을 되살리며 완벽하게 부활했다. 루겐츠 도트가 또 다시 하든을 완벽하게 봉쇄하며 실점 억제력을 엄청나게 끌어 올렸다. 엄청난 스크린 파이트 쓰루 움직임으로 휴스턴의 스위치 포메이션 설계를 허용하지 않았다. 퍼스트 스텝 제압 실패 후 드리블 전진을 허용하더라도 끈질기게 따라 붙는 움직임을 선보였다. 또한 폴, 샤이 길저스-알렉산더, 데니스 슈뢰더가 동시에 20+득점에 성공하며 공격 쪽에서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쉽게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 휴스턴 로케츠
지난 맞대결에서 107-119 패배를 당했다. 대뉴얼 하우스 주니어가 15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지만 제임스 하든이 또 다시 도트에게 막히며 38득점에 그쳤다. 에릭 고든은 하든의 득점력을 메워주지 못했다. 하든을 중심으로 스위치 포메이션을 설계하며 상대 수비 전열을 붕괴하고, 킥아웃 패스 이후 3점 라인 오픈 슈팅 공간 창출이라는 휴스턴의 공격 전술이 전혀 먹히지 않았다. 물론 하든이 무기력하게 당하지 않고 어떻게든 3점 라인 안쪽으로 비집고 들어가 오클라호마의 슈팅 파울을 유도해냈지만 해당 과정에서 무리하게 슈팅을 시도한 것이 오히려 악재가 됐다. 만약 하든이 이번 경기에서도 도트 공략법을 찾지 못한다면 휴스턴은 쉽게 경기를 풀어갈 수 없을 것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도트가 하든 봉쇄에 도가 튼 모습이지만 하든은 3번까지 당하지 않을 만한 실력을 가진 최고의 선수다. 또한 고든의 슈팅 컨디션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다는 점도 휴스턴이 패할 수밖에 없던 이유였다. 하든과 고든이 동시에 살아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휴스턴이 승리를 따낼 수 있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휴스턴 로케츠 승 (추천 o)
[핸디캡 3.5] 휴스턴 로케츠 승 (추천 o)
[언오버 221.5] 오버 (추천 o)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스포츠분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More Posts

보증업체 관련 글

토토정보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