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3일 KT위즈 NC다이노스 야구 스포츠분석

KT위즈 NC다이노스 야구분석

8월23일 KT위즈 NC다이노스 야구 스포츠분석

◎ KT 위즈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KT는 소형준을 그대로 선발로 내세웠다. 소형준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2피안타 6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NC와의 맞대결에서도 6이닝 5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이창재, 하준호, 김민, 유원상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인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다.

◎ NC 다이노스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NC는 최성영을 그대로 선발로 내세웠다. 최성영은 지난 등판에서 4.2이닝 6피안타 2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KT를 상대한 적은 없지만 지난 시즌 KT를 상대로 5경기에 나와 1승 9이닝 9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10탈삼진 5자책점 피안타율 0.281 ERA 5.00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믿을맨이었던 배재환이 실점을 내준 점 역시 불안한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소형준은 올 시즌 NC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성범만 조심다면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최성영은 올 시즌 KT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KT 타선이 침묵하고 있지만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유한준을 막지 못하며 KT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KT 위즈 승 (추천 o)
[핸디캡 -1.5] KT 위즈 승 (추천 o)
[언오버 11.5] 오버 (추천 o)

KT위즈 NC다이노스 스포츠분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More Posts

보증업체 관련 글

토토정보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