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주니치 한신 야구 스포츠분석 고급정보
선수들에게 직접 듣고 정보를 취합한 정보를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4월14일 주니치 한신 야구 스포츠분석 고급정보
토토픽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한줄평
코로나로 한신 상태가 말이 아니다. 더구나 상대는 에이스 야나기 출격.
● 미리보는 결론
한신의 상태가 말이 아니다. 타선은 안 터지고 코로나 이슈까지 터진 상황이라서 상당히 어수선하다. 더구나 상대 투수는 무려 야나기. 지난 시즌 센트럴리그 최고의 투수이자 직전경기 완봉을 한 투수.때문에 이 경기는 주니치에 무게가 많이 실리고, 한신의 분위기가 어수선한데다 상대가 야나기여서 -1.5점 핸디캡 승리도 주니치가 가져갈 가능성이 있다.
● 전력 분석
◦ 주니치
전날 경기에서 1-0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쿄다 요타의 2루타에 이어 오시마 요헤이가 우측에 안타를 날려 결국 승부를 마무리지었다. 오시마가 현재 센트럴리그 타율 1위답게 대단한 활약을 해주고 있고, 뜬금포 장타가 은근 잘 나오는 팀. 키노시타 타쿠야, 이시카와 타카야 등 한 방이 있는 선수들이 꽤 있다. 아쉽다면 데얀 비시에도가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데, 슬로우 스타터 기질이 있는 선수라 당분간 조금은 헤맬 전망이다.
선발투수: 야나기 유야가 선발로 나선다. 지난 시즌 센트럴리그 최고의 투수로 꼽히며, 최다이닝, ERA, 탈삼진 1위를 모두 차지하며 센트럴리그 골든글러브와 베스트나인을 석권한 투수. 빠른 공은 140km 중반대인데, 대신 커브, 슬라이더, 체인지업 등 다채로운 변화구로 탈삼진을 잡아내는데 매우 능한 선수다. 첫 등판에서 7이닝 5실점으로 좋지 않았는데, 다음 등판에서 바로 완봉승을 해내면서 클래스를 과시했다. 이번에 11일만에 등판한다.
◦ 한신
전날 0-1로 패했다. 다시 한 번 불펜 싸움에서 지고 말았다. 선발 예정이던 이토 마사시가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여 결국 선발이 오가와 잇페이로 교체되는 헤프닝이 벌어졌고, 오가와를 비롯한 한신 투수들이 주니치를 상대로 9회까지 0점으로 막았으나, 마지막 이닝을 버티지 못했다. 돌발상황이 벌어졌음에도 나름 잘 싸운 경기라고도 할 수 있는데, 정작 타선이 안 터져 패하고 말았다. 최근 8경기에서 4점 이상 낸 경기가 단 1경기일 정도로 올 시즌 좋지 못하다.
선발투수: 키리시키 타쿠마가 이 경기 선발투수다. 지난해 드래프트 3순위로 한신에 뽑힌 좌완 유망주. 대졸 출신 신인이다. 140km 초반의 빠른 공과 슬라이더 등을 구사하는 좌완인데, 빠른 공으로 승부를 많이 보는 유형이다. 그 덕에 땅볼이 제법 많이 나오는 편. 지난 27일 개막 3연전 마지막 경기에 나와 5이닝 3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고, 이후로는 불펜으로 많이 나와 짧게 던졌다. 마지막 등판이 8일 히로시마전으로 5일을 쉬고 선발로 나선다.
● 3줄 요약
[일반] 주니치 승
[핸디캡 / -1.5] 주니치 승
[언더오버 / 5.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