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히로시마 한신 야구 스포츠분석
8월 29일 히로시마 한신 야구 스포츠 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를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8월 29일 히로시마 한신 야구 스포츠 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 히로시마 도요 카프
지난 경기에서 4-3 승리를 거둔 히로시마는 오세라 다이치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오세라는 지난 등판에서 8이닝 5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한신과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7이닝 5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지만 첫 번째 맞대결에서 4이닝 8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3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고, 세 번째 맞대결에서도 5이닝 8피안타 1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그러나 호리에 아츠야와 제로니모 프란주아가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점은 긍정적이다.
※ 히로시마 선발 특징 – 오세라 다이치
평균 145km/h의 직구를 중심으로 커터,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 체인지업까지 다양한 구종을 구사한다. 특히 직구의 구속이 빠른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무브먼트가 좋기 때문에 타자들을 확실하게 압도하고 있다.
◎ 한신 타이거스
지난 경기에서 3-4 패배를 당한 한신은 후지나미 신타로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후지나미는 지난 등판에서 6.1이닝 6피안타 2피홈런 3사사구 6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그러나 지난 히로시마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 6이닝 4피안타 1피홈런 6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고,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6이닝 8피안타 4사사구 6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믿을맨이었던 이와자키 스구루가 실점을 내준 점도 충격적이다.
※ 한신 선발 특징 – 후지나미 신타로
직구 최고 구속이 160km/h에 달할 정도로 엄청나게 빠르다. 커터,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까지 구사가 가능하지만 가장 취약한 점은 제구 불안에 시달리기 때문에 볼넷이 많다는 점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오세라는 한신에게 호투를 펼쳤던 적이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야마 유스케를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반면 후지나미는 히로시마를 상대로 계속해서 무너지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기쿠치 료스케와 사카쿠라 쇼고를 막지 못하며 히로시마가 승리할 것이다.
히로시마 한신 스포츠분석
◎ 3줄 요약
[일반 승/패] 히로시마 도요 카프 승 (추천 o)
[핸디캡 -1.5] 히로시마 도요 카프 승 (추천 o)
[언오버 7.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