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 히로시마 한신 야구 스포츠분석
◎ 히로시마 도요 카프
요코하마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히로시마는 모리시타 마사토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모리시타는 지난 등판에서 8이닝 5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한신과 첫 번째 맞대결에서도 6이닝 4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10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고,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6이닝 6피안타 4사사구 4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고, 세 번째 맞대결에서도 9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1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봉승을 거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불펜진에서 확실한 믿을맨이 없다는 점은 엄청난 약점이다.
◎ 한신 타이거스
주니치와 3연전에서 스윕을 거둔 한신은 니시 유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니시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3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히로시마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도 8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고,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6이닝 4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고, 세 번째 맞대결에서도 8이닝 4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조 군켈, 이와자키 스구루, 로베르토 수아레즈의 안정적인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모리시타는 한신 타선을 완벽하게 제압하고 있지만 히로시마는 불펜이 약하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멀티 홈런을 때려낸 제리 샌즈를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반면 한신은 니시의 피칭이 압도적인데 불펜진까지 강력하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도바야시 쇼타를 확실하게 막아내며 한신이 승리를 따낼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한신 타이거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한신 타이거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