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축구

9월8일 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축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8일 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축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정보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8일 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축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결과 예측
이스라엘(피파 랭킹 93위, 선수단 총액 584억원)은 직전 스코틀랜드와의 원정 승부(1-1 무)에서 졸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다부르(FW, 호펜하임, 직전 경기 1도움), 자하비(FW, 광저우 푸리, 직전 경기 1골)가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대체적으로 운영 효율은 아쉬웠다. 센터백으로 포지션을 옮긴 비튼(DF, 셀틱), 중원에서 나쁘지 않은 볼 관리 능력을 선보인 ‘멀티 1선’ 솔로몬(AMF, 샤흐타르) 정도가 빛을 발했을 뿐이다. 이번 일정 역시 선전 가능성은 썩 높지 않다. 무엇보다 고질적인 약점으로 꼽히는 득점력 부재를 극복할 만한 환경이 아니다. 근래 슬로바키아는 수비 조직을 두텁게 형성하는 것 이외에는 전략적 묘수가 없어 보인다. 적어도 이스라엘의 침투 루트에 대한 대비는 철저히 할 수 있겠다. 최대 1골 이상의 결실은 기대할 수 없다.

슬로바키아(피파 랭킹 32위, 선수단 총액 1,920억원)는 체코와의 홈 승부에서 1-3 완패를 당했다. 불행하게도 두다(AMF, 헤르타 베를린), 스테티나(DF, 스파르타 프라하)가 나란히 부상으로 급작스럽게 교체 아웃됐다. 중원의 ‘핵심 축’ 함식(AMF, 다롄)의 소집 해제 역시 치명적인 악수다. 사실상 최대 장점으로 꼽는 2-3선 결속력이 크게 저하될 여지가 있다. 3선의 로보트카(DMF, 나폴리), 수비 조직의 우두머리로 꼽는 스크리니아르(DF, 인터 밀란)의 페이스가 매우 나쁘다는 점도 비관적인 요소. 근래 허용한 13실점 중 11실점(전체 실점의 84.6%)이 후반 실점이라는 점 등은 치명적인 변수로 보인다. 어려운 원정 일정이 될 공산이 크다.

◎ 팩트 체크

  1. 최근 1차례 맞대결 : 1전 1승 3득점 1실점 (슬로바키아 우세)
  2. 이스라엘 홈 성적 : 4전 2승 1무 1패 (홈 무실점 빈도 : 0%, 홈 무득점 빈도 : 0%)
  3. 슬로바키아 원정 성적 : 4전 2승 0무 2패 (원정 무실점 빈도 : 0%, 원정 무득점 빈도 : 25%)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이스라엘 승)
[predictz] 1-0 (이스라엘 승)
[forebet] 1-0 (이스라엘 승)

9월8일 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축구 토토픽

◎ 결론 & 베팅 방법
무승부를 예상한다. 이스라엘은 고질적인 1선 득점력 부문에 문제가 많다. 상대적으로 전력이 두터운 슬로바키아는 주력 자원들의 급격한 이탈로 선발 라인 업 구성부터 모험이 필요한 상황이다. 그래도 특유의 투쟁성을 가미한 수비 전략을 구현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 이스라엘의 창 끝이 정돈되지 않고 있다는 점도 슬로바키아에게는 호재일 것. 언더(2.5 기준) 접근을 우선적으로 추천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슬로바키아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이스라엘 슬로바키아 스포츠분석

해외배당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