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NC 야구

9월2일 키움 NC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2일 키움 NC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2일 키움 NC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키움 히어로즈
지난 경기에서 2-5 패배를 당한 키움은 조영건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조영건은 지난 선발 등판에서 0.2이닝 3피안타 1사사구 3실점을 내주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NC와 맞대결에서도 2.2이닝 3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무려 6명의 불펜 투수들을 투입하며 불펜 소모가 컸던 점 역시 좋지 않다.

※ 키움 선발 특징 – 조영건
좌타자와 우타자를 가리지 않고 난타를 당한다. 특히 좌타자에게 유난히 많은 피홈런을 내주고 있다.

◎ NC 다이노스
지난 경기에서 5-2 승리를 거둔 NC는 송명기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송명기는 지난 등판에서 5이닝 8피안타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올 시즌 키움을 상대로 구원으로 2경기에 나와 2이닝 1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2실점 ERA 9.00을 기록하며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임창민, 임정호, 문경찬, 원종현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 NC 선발 특징 – 송명기
직구 최고 구속이 149km/h까지 나올 정도로 구속을 끌어 올렸다. 오버 스로우에서 쓰리 쿼터로 투구폼을 수정한 이후 모든 구종의 구속이 증가했다.

9월2일 키움 NC 야구 토토픽

◎ 결론 & 배팅 방법
조영건은 선발로만 등판하면 무너지는 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애런 알테어를 막지 못할 것이 분명하다. 반면 송명기는 키움에게 약했지만 선발로 나와서 호투를 펼치고 있다. 3할 타자인 이정후, 에디슨 러셀, 이지영을 막아내며 NC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NC 다이노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NC 다이노스 승 (추천 o)
[언오버 11.5] 오버 (추천 o)

키움 NC 스포츠분석

해외배당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