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9월2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2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2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2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콜로라도 로키스
샌디에이고와 4연전에서 1승 3패에 그친 콜로라도는 조나단 그레이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그레이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3피안타 3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샌프란시스코와 맞대결에서도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2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옌시 알몬테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 콜로라도 선발 특징 – 조나단 그레이
평균 95마일의 직구와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을 구사한다. 원래 직구의 구위가 좋은 투수였지만 최근 구속이 떨어지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애리조나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샌프란시스코는 케빈 가우스먼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가우스먼은 지난 등판에서 4.2이닝 3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콜로라도와 맞대결에서도 5.1이닝 5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7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게다가 여전히 타일러 로저스의 피칭이 불안하다는 점도 악재다.

※ 샌프란시스코 선발 특징 – 케빈 가우스먼
직구와 포크볼의 투 피쳐다. 올 시즌 직구의 구속이 오르면서 타자들을 효과적으로 제압하고 있다.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야구 토토픽

◎ 결론 & 배팅 방법
그레이는 이미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호투를 펼쳤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알렉스 딕커슨을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반면 가우스먼은 콜로라도를 상대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3할 타자인 라이멜 타피아와 찰리 블랙몬을 막지 못하며 콜로라도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콜로라도 로키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콜로라도 로키스 승 (추천 o)
[언오버 11.5] 언더 (추천 o)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스포츠분석

해외배당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