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인삼공사 배구

9월1일 도로공사 인삼공사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1일 도로공사 인삼공사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1일 도로공사 인삼공사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도로공사
전날 치러진 일정(vs GS칼텍스)에서 2-3 풀세트 접전 끝에 패배했다. 스코어는 비슷했지만, 경기 내용면에서 만족도가 떨어진다. 박정아(L)가 분전했으며, 배유나(C)가 부상없이 건강을 유지하고 있음은 긍정적인 대목이다. 다만 이번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변화가 컸던 세터와 외국인 선수 부분은 아쉽다. 외국인 자원 켈시는 2단 연결 처리에 불안을 드러냈으며, 15득점 공격 성공률은 20%에 그쳤다. 세터 이고은과 호흡 또한 기대 이하.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짙다.

◎ KGC인삼공사
조별 예선 1차전에서 GS칼텍스에게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다. 지난 시즌과 비슷한 패턴이었지만 긍정적인 부분이 다수 감지된다. 디우프의 경기 초반 부진, 리시브 불안으로 첫 두 세트를 내줬다. 하지만 3세트 중반 투입된 정호영(C)의 블로킹 가세, 디우프의 컨디션 회복을 더해 경기를 뒤집었다. 디우프의 득점 생산 능력은 여전했다. 다만 측면에 배치되는 최은지(L), 고의정(L), 고민지(L) 활약은 아쉽다.

도로공사 인삼공사 배구 토토픽

◎ 결론 & 배팅 방법
지난 시즌 5번의 맞대결에서 KGC인삼공사가 5승 무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잡았다. 지난 시즌과 비슷한 양상을 예상한다. 도로공사는 이번 시즌 역시 외국인 농사가 만족스럽지 않다. 켈시의 득점 생산 능력에 의문부호가 달린다. 또다시 박정아에 의존할 것이 유력하다. 디우프와의 득점 생산 레이스에서 우위를 잡을 가능성이 낮다. 더불어 전날 풀세트 접전을 펼쳤기에 체력적 부담이 변수로 작용한다. KGC인삼공사가 센터진의 높이 활용, 안정적 득점 생산을 통해 승기를 굳힌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KGC인삼공사 승 (추천 o)
[핸디캡 +1.5] KGC인삼공사 승 (추천 o)
[언오버 187.5] 언더 (추천 o)

도로공사 인삼공사 스포츠분석

해외배당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