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현대건설 배구

9월1일 기업은행 현대건설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9월1일 기업은행 현대건설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1일 기업은행 현대건설 배구 고급정보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IBK 기업은행
전날 치러진 일정(vs 흥국생명)에서 세트스코어 0-3으로 완패했다. 객관적 전력 열세가 고스란히 결과로 이어졌다. 다만 긍정적 요인은 발견됐다. 새롭게 합류한 외국인 선수 라자레바(R)는 양팀 최다인 26득점을 기록했으며, 공격성공률 또한 38.71%로 순도 높은 결정력을 과시했다. 핵심 자원 김희진(C) 부상으로 대체 출전하는 김현정(C)이 5득점으로 분전했다. 다만 김수지(C)가 조송화(S)의 불협화음과 표승주, 김주향의 리시브 불안은 변수로 작용한다.

◎ 현대건설
조별예선 1차전 흥국생명 상대로 같은 결과를 기록했다. 세트스코어 0-3으로 완패를 당했다. 경기 초반부터 리시브 라인이 흔들렸다. 세터 이나연과 공격진은 손발이 맞지 않았다. 외국인 선수 루소(R)가 준수한 기량을 선보였지만, 마찬가지로 호흡에서 불안을 드러냈다. 더군다나 2세트 발목 부상으로 코트를 떠났다. 고예림(L)과 황민경(L)을 측면에 배치, 양효진과 정지윤을 센터로 활용했지만, 경쟁력은 떨어졌다.

기업은행 현대건설 배구 토토픽

◎ 결론 & 배팅 방법
기업은행이 전날 경기를 치렀지만, 3세트만을 소화했다. 체력적으로 부담이 적다. 완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경기력은 준수했다. 특히 외국인 선수 라자레바의 공격력이 인상적이었다. 현대건설의 경우 고유민 사태로 팀 분위기가 나쁘다. 더불어 외국인 선수 루소가 첫 경기에서 발목 부상으로 이탈한 대목이 아쉽다. 컵 대회 특성상 무리할 이유가 없기에 결장 가능성이 높다. 양효진, 정지윤 중앙 라인이 강력하지만, 이것만으로 승리를 챙기기에는 무라가 따른다. IBK기업은행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IBK기업은행 승 (추천 o)
[핸디캡 -1.5] IBK기업은행 승 (추천 o)
[언오버 187.5] 언더 (추천 o)

해외배당 보기

기업은행 현대건설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