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 모나코 축구분석

8월30일 메스 모나코 축구 로얄정보입수 스포츠분석

8월30일 메스 모나코 축구 로얄정보입수 스포츠분석

8월30일 메스 모나코 축구 로얄정보입수 스포츠분석
선발투수 및 상세한 팀 분석을 통하여
유저분들이 파악하기 힘드신 로얄정보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8월30일 메스 모나코 축구 로얄정보입수 스포츠분석
참고하셔서 좋은 배팅 하시길 바랍니다.

◎ 결과 예측

메스

메스(지난 시즌 15위, 패무패승승)는 리그 내 하위 전력이다. 후술하겠지만, 모나코의 코바치 감독은 전방 압박과 콤팩트한 역습 전략을 즐긴다. ‘센터백 라인’ 보예(DF), 포파나(DF), 브론(DF) 중 누가 출전하더라도 빌드 업 시의 문제가 실점의 빌미가 될 가능성이 높다. 중원 싸움이나 힘 vs 힘 격돌에서 우위를 점할 상황은 결코 아니다. 무리한 운영보다는 철저한 선수비-후역습 위주의 운영 플랜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공격 자원들은 ‘첨병’ 성격이 짙다. 준수한 드리블 돌파로 인한 만회 득점 가능성은 열어 두는 쪽이 옳다. 다만 판세를 전시킬 만큼의 영리한 대응을 기대하지는 않는 쪽이 옳다

모나코

모나코(9위, 승승무무패)의 코바치 감독은 부임 후 첫 일정을 철저하게 망쳤다. 2골 차 열세를 따라잡았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그의 전략 체계 하에서 가장 큰 부하를 느끼게 될 수비 라인이 견고하지 않다는 점을 확인했다. 실제로 전반 2실점 모두 수비 라인의 실책에서 비롯됐다. 강력한 1차 압박 전략에 대해서도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겠다. 코바치 감독의 전략 상 무조건적인 1차 압박이 동반될 수 밖에 없다. 메츠의 후방 빌드 업 능력이 매우 저조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의외의 득점 상황을 맞이할 수 있겠으나, 역습에 의한 실점 가능성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한다. 오버(2.5 기준) 가능성을 높이는 간접 요인으로도 보인다.

◎ 결장 정보 분석
메스 : 카빗(DF, ★★, 부상), 은도람(MF, ★★, 부상)
카빗과 은도람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은도람은 큰 외상이 없는 상태로 며칠 간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예정이다. 하지만 카빗이 문제다. 약 1년 전 큰 교통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 증상까지 겪었던 그가 다시 한번 큰 교통사고를 당했다. 정상적인 몸 상태를 기대하기 어렵겠다. 중원, 수비 라인에 미칠 파장은 꽤 크다.

모나코 : 파브레가스(MF, ★★, 부상), 펠레그리(FW, ★★, 부상)
이미 타 주력 자원들이 대체 역할을 해내고 있다. 큰 치명타는 아니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2패 17득점 7실점 (모나코 우세)
  2. 지난 시즌 메츠 홈 성적 : 14전 5승 4무 5패 (홈 무실점 빈도 : 21%, 홈 무득점 빈도 : 21%)
  3. 지난 시즌 모나코 원정 성적 : 14전 3승 5무 6패 (원정 무실점 빈도 : 21%, 원정 무득점 빈도 : 29%)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2 (모나코 승)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0-2 (모나코 승)
[bettingclosed] 2-1 (메츠 승)

메스 모나코 축구 토토픽

◎ 결론 & 베팅 방법
패 or 무 사이드로 고려해야 옳다. 기본적으로는 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한다. 모나코의 원정 성적을 신뢰할 순 없겠으나, ‘신임’ 코바치 감독의 부임으로 몇 가지 변화 노선이 관찰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그간 노출된 약점 중 일부가 상쇄될 가능성이 높다. 무엇보다 우수한 1차 압박 능력, 빠른 역습이 가능하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메츠의 후방 조직이 영민한 대응을 할 것 같진 않다. 이와는 별개로 모나코 역시 실점 가능성은 상당하다. 두 팀의 득점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오버(2.5 기준) 베팅으로의 접근 역시 적중 가능성이 상당해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모나코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메스 모나코 스포츠분석

해외배당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