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신시내티 야구분석

8월28일 밀워키 신시내티 야구 스포츠분석

8월28일 밀워키 신시내티 야구 스포츠분석

◎ 밀워키 브루어스
선수단이 보이콧을 선언하며 지난 경기가 연기됐고, 밀워키는 조쉬 린드블럼을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린드블럼은 지난 등판에서 4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신시내티를 상대한 적은 없지만 ERA 6.65를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브렌트 수터, 데빈 윌리엄스, 조쉬 헤이더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 신시내티 레즈
선수단이 보이콧을 선언하며 지난 경기가 연기됐고, 신시내티는 웨이드 마일리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마일리는 지난 등판에서 5이닝 7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밀워키를 상대한 적은 없지만 ERA 9.72를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아미르 가렛과 타일러 손버그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린드블럼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그러나 밀워키는 불펜진이 안정적인 팀이기 때문에 최근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제시 윈커를 확실하게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반면 신시내티는 불펜진이 나쁘지 않지만 마일리가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장타력이 있는 크리스티안 옐리치와 저스틴 스모크를 막지 못하며 밀워키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밀워키 브루어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밀워키 브루어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밀워키 신시내티 스포츠분석